Labels

Wednesday, June 27, 2018

세상에서 가장 빠른 자동차는?! 비싼차가 최고는 아니다?! 레이싱 붙었다! 람보르기니 페라리 포르쉐 bmw 벤츠



드디어 모든 슈퍼카들이 한 판 붙었다! 과연 세상에서 제일 빠른 자동차는?ㅋㅋㅋㅋㅋㅋ 근데 이거... 어른이 타도 재밌다.ㅋㅋㅋ 허mw는 어른이 탈 수 있을 정도로 사이즈가 크네요 ㅋㅋ힘도 좋고 코너링까지! 벤츠 람보르기니 현대 기아 쌍용 페라리 bmw, 포르쉐 등등! 과연!




안녕하세요. 허팝입니다 ^^ 여러분의 호기심을 해결해드리며 재미난 일상을 공유합니다. 겉멋이 아닌 솔직한 모습으로 함께 인생 즐겨봅시다! Hand in Hand 허팝파워를 여러분에게 선사해드리겠습니다! Hi~ I'm Heopop ^^