Labels

Tuesday, July 3, 2018

사람은 없이 공룡로봇이 일하는 호텔에서 숙박을 해보았다! 살아남을 수 있을까?! - 허팝 (Dinosaur robot hotel)




사람이 없다?! 호텔인데 로봇만? 그것도 공룡이 ?ㅋㅋㅋ 쥬라기 월드 실화되는건가요?ㅋㅋㅋ 공룡알도 발견!!! 과연 하루 숙박 가능?ㅋㅋㅋㅋㅋ 공룡이 체크인 체크아웃을 해준다?!ㅋㅋ


안녕하세요. 허팝입니다 ^^
여러분의 호기심을 해결해드리며 재미난 일상을 공유합니다.
겉멋이 아닌 솔직한 모습으로 함께 인생 즐겨봅시다! Hand in Hand
허팝파워를 여러분에게 선사해드리겠습니다!
Hi~ I'm Heopop ^^